RealSunRISING

경마공원 경마장에서 먹었던 음식들 본문

재밌는 일상

경마공원 경마장에서 먹었던 음식들

Sun Lee 2019. 8. 25. 18:27
반응형


선선해지는 날씨

저는 경마공원의 경마장에서 먹었던 음식을

한 번 찍어보았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엄청나게

이용객들이 많이 있었어요. 점심시간이 되니 출출해져서

어디로 점심을 먹으러 갈까? 고민을 하다 러키 빌 2층에

위치한 도란도란이라는 음식점에 가게 되었어요.



먼저 제가 선택한 메뉴는 김치비빔국수에요.

다른 분들도 많이 드시고 계셔서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저 엄청난 양이 보이시나요?

국수여도 저 정도 양이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 거예요.

가격은 6000원!!

가격도 적당하고 맛은 끝내주는 비빔국수예요.



다음으로는 잔치국수예요.

물론 엄청난 양의 위엄이 보이고 있네요.

양념장을 첨가하시면 더욱 맛있게 즐기실 수 있을 거예요.

가격은 5500원으로 엄청 저렴해요.

그래도 맛은 가격에 맞지 않게 깔끔하고 깊은 맛이 나요.



다음으로는 돈가스!!

돈가스는 어딜 가든 인기 만점인 메뉴예요.

저도 한 점 먹어봤는데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돈가스의 위엄!!

가격은 7000원이에요.

확실히 일요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엄청나게

많고 복잡했어요. 경마를 즐기시는 분들이

말이 달릴 때마다 환호를 해서 정말 깜짝깜짝 놀랐어요.

실제로 뛰는 모습을 보니까 스트레스도 풀리는 것 같고

맛있는 점심도 먹으니 기분이 정말 좋아졌네요.

여러분들도 한 번 방문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