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SunRISING

롯데아이디믹스베리를 구매하다!! 본문

소소한 제품 후기~

롯데아이디믹스베리를 구매하다!!

Sun Lee 2019. 7. 25. 22:00
반응형

지갑에 동전이 꽤 많이 있어서 편의점에 들리게 되었어요.

무엇을 살까? 하면 돌아다니던 중 제 눈에 띄었던 아이디 껌.

예전에 처음 나왔을 때 많이 씹었던 껌인데요. 오랜만에 그 맛을 느끼기 위해서 구매를 했습니다.

사실 동전을 빨리 쓰고 싶은 마음에... 구매를 했어요.

오랜만에 구매해 본 롯데아이디믹스베리 껌이다.

오랜만에 보는 비주얼이죠?

정말 처음에 아이디 껌이 나왔을 때는 자일리톨 껌과 경쟁을 했었죠.

지금은 인기가 좀 식었다고 볼 수 있지만...

가격은 원래 1200원 정도인데 할인을 해서 1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아이디 껌 제품의 속 모습

안에 모습이에요. 일단 제가 2개 정도를 씹어서 비어있네요.

총 14개입에 1200원 정도면 가격이 그렇게 비싼 편은 아니에요.

알찬 구성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제가 또 아이디 껌이 마음에 드는 점은 

껌을 하나씩 뽑을 때 정말 깔끔하게 뽑아진다는 점이에요. 그리고 저렇게 오밀조밀 정리되어 있는 구성이

좋더라고요. 뭔가 안정감이 있는 느낌이랄까...

좋은 인상을 만드는 3가지 습관

껌 종이를 펼치면 위에 쓰여있는 글귀예요. 좋은 인상을 만드는 3가지 습관이라는 내용이 써져 있네요.

사실 껌을 씹는 것은 인상이 좋게 보이지는 않는데 말이죠. 뭐 껌을 씹으면서 미소를 지으라는 것은 아니겠죠.

위의 글귀를 읽어보면서 저도 한 번 미소를 짓는 것을 연습을 해봤어요. 힘들던데요..

오랜만에 구입해본 롯데 아이디 껌. 역시 맛은 변함없이 좋더라고요.

간혹 껌을 씹으시는 분들 중에 너무 큰 소리고 씹으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정말 깜짝깜짝 놀랄 때가 있습니다.

어떻게 그런 큰 소리가 나는지 말이에요. 다른 사람에게 피해가 가지 않은 매너가 필요하겠죠?

이상으로 추억이 생각나는 껌. 롯데 아이디 믹스베리 껌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