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SunRISING

보드맨 바디스프레이를 구입하다!! 본문

소소한 제품 후기~

보드맨 바디스프레이를 구입하다!!

Sun Lee 2019. 8. 1. 20:46
반응형

무더운 여름!! 외출을 하기 위해 샤워를 하고 나오면 얼마 지나지 않아서 땀이...

그래서 저는 준비했습니다!! 바로 보드맨 바디 스프레이~

사실 저는 이런 바디 스프레이에 관심이 없었는데 얼마 전에 외출 후 집에서

저의 몸에서 나는 냄새를 맡아보고 바로 바디 스프레이를 찾게 되었습니다.

요즘 핫한 아이템 보드맨 바디스프레이

흰색과 검은색이 있네요.

먼저 흰색은 월드클래스라고 써져 있는데요 제품의 뒷면을 보니

강인한 남성미 아쿠아틱 우디향 '월드 클래스'라고 합니다.

얼마나 효과가 만점이면 월클이라는 칭호를...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강인한 남성미 아쿠아틱 우디향으로 땀 냄새를 완전히!! 제거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다음으로는 검은색 언센서드라고 써져있는 제품!!

뒷면에는 매혹적 섹시미 오리엔탈 우디향 '언센서드'

이름 정말 잘 짓는 것 같아요.. 자신감과 여유로운 남성미를 연상시킨다고 하네요.

여름 준비는 이 보드맨 바디스프레이로 끝났다

든든한 보드맨 바디 스프레이

사실 저는 아직 검은색 언센서드 밖에 사용하지 않았어요.

근데 효과가 정말 괜찮더라고요. 외출 후 집에 들어와도 향긋한 냄새가 지속되면서

다른 사람을 만나도 땀 냄새를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정말 핫 아이템이에요.

이 보드맨 바디 스프레이는

운동을 즐겨하는 분, 향기가 오래가길 바라시는 분, 식사 후 향기로워지고 싶은 분

미팅과 소개팅을 앞둔 분을 겨냥하는 제품이라고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후기를 봐도 대체로 만족한다는 평이 많았어요!! 이번 여름 냄새 걱정은 안 해도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