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SunRISING

정자역에 위치한 미카도 스시 본문

재밌는 일상/일상 다이어리

정자역에 위치한 미카도 스시

Sun Lee 2020. 1. 8. 18:52
반응형

정자역에 위치한 미카도라는 스시집에 다녀왔다

나는 사실 회를 즐겨하진 않지만 아시는 분들이 저녁을 같이하자고 해서 가게 되었다

처음 들어갔을 때는 무척이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기고 있었는데 역시 고급진 일식집은 분위기가 너무나도 좋다

같이 식사를 하게 되는 분들이 많은 관계로 방으로 들어서는 순간 고급진 세팅이 기다리고 있었다

이런 일식집은 처음인데 회를 좋아하진 않지만
왠지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았다

가게는 무척이나 마음에 들었다 특히 종업원분들이 너무나도 친절해서 마음에 들었다

조금 기다리니 회가 나왔다

처음 메인 요리가 나왔을 때 감탄이 절로 나왔다

엄청 신선해보이는 회가 반가웠다

회를 먹으면서 튀김과 과메기, 랍스타 구이 등등

계속된 코스요리들이 나왔다

정말 고급지고 알차게 먹었던 저녁이였다

반응형
Comments